본문 바로가기

  • BRAND STORY

    Best Review

    • 포토리뷰
      그냥사봤는데...진짜 대박 잘 집이 명동 매장이랑 멀어서 인터넷으로만 보고 샀어요. 근데 발림성이 너무 좋고 색이 진짜 예뻐요ㅋㅋ 레트로레드랑 피치코랄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잘 산 것 같아요. 솔직히 직접 발색안해봐서 색이 별로일까봐 시켜놓고 걱정했다는ㅋㅋㅋ 레이어드 해도 이쁜거같아요. 립스틱 행사하면 다른색 쟁여놓으려구요! 이벤트같은거 또 하나요?
      이선**** 2017-11-30
    • 포토리뷰
      후기 쿠션진짜너무조아여ㅠㅠㅠㅠ2개쓰구
      마침할인하길래 2개또시킴
      촉촉하궁 샘플도마니주구 배송도하루만에오궁
      자주살께여ㅎㅎㅎ
      박혜**** 2017-12-05
    • 포토리뷰
      트러블성 피부에 괜찮은듯


      트러블성 피부라 자극이 강한 제품은 안쓰는 편이에요~

      이런 류의 제품들을 브랜드마다 관심있게 보고 있는 사람인데

      사용직후는 솔직히 효과가 바로 있진 않았어요

      근데 계속 쓰니까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ㅎㅎ

      바로 효과있는 거보다 꾸준히 썼을 때 차이가 있는거 보고 뭔가 믿음이 갔어요~

      앞으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제품들도 만들어주세요~ 한 브랜드꺼로 꾸준히 쓰고 싶어요ㅎ

      to**** 2017-11-30
    • 포토리뷰
      쓸수록 기분좋은 클라뷰 미스

      전 피부도 건성인데다가  일하는 환경이 너무 건조하거든요~ 그리고 이제 날 더 추워지면 히터도 틀어야하고ㅠ.ㅠ

      클라뷰 미스트 좋다고 소문나서 저도 구매하여 사용해보니 

      아~ 진짜 너무너무 좋네요~!!!  지금껏 써왔던 미스트중 단연 최고에요~!

      분사력 너무 좋구요~!  분사 후 피부에 닿을때 느낌이너무너무 좋아요~!  향도 조하~

      자꾸자꾸 뿌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지인들에게도 완전 추천해줄겁니다~!! 수분충전 필수 아이템~~ 클라뷰 미스트 넘넘 조하~~~!!!

      김도**** 2017-11-15
    • 포토리뷰
      텐션 쿠션이 진짜 짱 좋아요!

      저는 원래 텐션 쿠션 말고 파란색 쿠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거 다 쓰고나서 새로운걸 써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이제야 써보게 되네요 ㅎㅎ

      여름에는 수분감이 더 많은 쿠션이 좋지만, 겨울에는 보습과 수분 그리고 커버 까지 같이 해주는 텐션 쿠션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빨리 리필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서정**** 2017-11-22
    • 포토리뷰
      Body Essence

      The product is very good. I'm completely satisfied.

      TR**** 2017-11-20
    • 포토리뷰
      후기 환절기라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지고 너무 건조해서 마스크팩을 해도 다시 화장대에 앉아 스킨 케어 제품을 발라야 되니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샤워하면서 얼굴에 얹어놓고 씻을 워시오프 팩을 찾는데, 이전에 좋다 하는 머드팩을 써보아도 다들 팩을 하는 도중에도 너무 건조해 몇 번 쓰다 말았었어요. 그러다 클라뷰에서 건조하지 않은 워시오프 팩이 나왔다 하여 주문해봤는데, 우선 재질은 굉장히 신기해요.

      제품 자체에서도 펄감이 엄청나고 머드팩인줄 알았는데 머드보다는 클라뷰 펄 세럼을좀 되직하게 떡칠하는? 느낌이에요. 확실하게 머드팩과는 거리가 멀고, 또 되게 오래 건조하지 않게 유지될 느낌인데 오분 지나면 슬슬 굳는것 처럼 느낌이 와서 어짜피 워시오프 팩이니 바로 씻어주면 됩니다. 되직하지 않아서 두껍게 발리지도 않고 어느정도만 덜어내면 얼굴 전체에 발리는 것이 좋네요. 클라뷰 제품 어쩌다 보니 하나 하나 다 써보는 중인데 진주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들이라 그런가 제 피부에는 정말 잘 맞고 효과가 좋아요. 꾸준히 쓰다가 다쓰면 또 구입하러 올게요!
      홍도**** 2017-11-04
    • 포토리뷰
      수정이 필요없음ㅋㅋ 제 피부는 수부지여서 눈가에 유분이 많아요ㅠ 그래서 펜슬타입이나 젤펜슬 다 번져서 진짜 로드샵부터 백화점브랜드까지 다 써본 거 같아요. 근데 여기께 안번지더라구요. 수정이 필요없으니까 확실히 예전보다 스트레스도 덜 받아요. 특히 시간이 부족한 출근전에! 시간을줄여줘서 하나 더 사서 쓰는중. 많이파세요~
      ta**** 2017-11-09
    • 포토리뷰
      티트리 스프레이 선물 받아서 써보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등드름 울긋불긋 하던게 다 사라졌어요 이미 있던 흉터는 어쩔수없겟지만 울긋불긋한 진행형 여드름들은 싹 집아줘서 없어졌어요 한통 다 써갈때쯤 차이가 대단해서 안살수없겠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db**** 2017-11-02
    • 포토리뷰
      페일코랄 색상 예쁘네요~ 컬러감이 요즘 계절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적당히 톤다운된 코랄컬러인데,
      맑은 느낌이라 생기있어보이는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틴트를 자주 바르는 편인데
      이건 각질부각이나 주름끼임이 없었어요 ~
      페일핑크도 예뻐보여서 구매하려구요 ~^^
      정유**** 2017-11-01
    • 포토리뷰
      촉촉하게 깨끗해지는것 같아 좋

      이번에 신제품 나와서 10%할인 받고 써 보았는데 너무 좋은걸요~

      클레이 마스크라고 하여 마르면 피부가 당길줄 알았는데 촉촉하고 너무 좋네요~

      피부가 지성이여서 모공 청소용으로 주기적으로 머드팩을 사용하는데

      촉촉한 타입의 머드팩이랄까~ 사용감 너무 좋고 진주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화사해지는 느낌까지 있네요. 굿~!

      vi**** 2017-10-26
    • 포토리뷰
      좋아요~

      쿠션을 쓰고 싶어도 잘 맞지 않은 제품들이 대부분이여서 사놓고 항상 실패했었는데

      이건 저한테 맞아서 놀랐습니다!

      어쩔수 없이 비비크림만 쓰고 있다가 혹시나 하고 구매해봤는데 다행히 이건 끝까지 다 썼어요~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생각보다 양은 좀 적어서 아쉬운데 그래도 피부에 맞는걸 찾아서 행복하네요~!

      이아**** 2017-10-28
    • 포토리뷰
      좋아요! 밤에 아무리 화장품을 많이 바르고 자도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건조하고, 화장한 뒤에도 시간이 지나면 환절기라 그런지 속건조가 너무 심해 수시로 뿌릴 미스트를 찾다가 클라뷰 랭킹에 있길래 한 번 사봤어요.

      아벤느 미스트도 유명해서 써봤는데 아벤느는 분사력이 너무 세고 뿌리고 나면 얼굴에 물이 뚝뚝 떨어져서 안개 미스트를 찾았거든요. 차앤박도 너무 분사력이 세고 또 기억은 안나는데 다른 브랜드 미스트보다 확실히 정말 말 그대로 안개같이 얼굴에 얹어져요.

      펄 세럼을 사용중이라 펄 세럼처럼 광이 도는걸 예상했는데 펄 세럼처럼 광이 나기엔 너무 미세한 분사력이고 가습기처럼 화장 후에 미세한 윤광과 자연스러운 보습을 위해 쓰기 적합한 듯 합니다.

      뿌리고 끈적하지도, 머리가 달라붙지도 않지만 대신 좀 빨리 다쓸 것 같네요. 용량이 좀 더 큰 제품으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홍도**** 2017-10-20
    • 포토리뷰
      진짜 기대이상임!!!!! 그냥 케이스 색이 이뻐서 질러봤는데 너무 좋네요ㅎ 별 기대안하고 샀는데 메컵 전에 발라주는중ㅎㅎ 원래 짜서 쓰는 선크림 썻었는데 맨날 스펀지 바꾸기가 기차나서ㅜ 완전강추에여ㅎ 케이스 이쁘니까 어느 제품이냐고도 물어보더라구요.아 글구 톤업도 되는듯 온라인 제품인데 퀼리티가 좋아서 솔직히 놀랬음ㅎㅎ
      이선**** 2017-10-25
    • 포토리뷰
      조아요 직접 테스트해보고 제품은 온라인으로 샀는데 조아여😀💕💕 제가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손상됐다고 하더라구요..색조 사면서 같이 샀는데 이게 더 맘에 들어요. 끈적이지 않아여😆 추천하고갑니다. 적립금 언제 주세요?!
      to**** 2017-10-26
    • 포토리뷰
      💙클라뷰 미스트 후기💙 피부타입 : 건성

      선선한 가을이 오니까 피부가 먼저 반응을 하더라구요,,
      속부터 당겨오는 건성피부라 쩍쩍- 갈라지는 피부때문에 클라뷰에서 미스트를 주문했습니다! 🙃
      인생 최애템 여배우크림때문에 알게된 클라뷰 ~
      믿고 써보자는 의미로 주문하여 상품을 받자마자 피부에 아낌없이 분사했습니다😀
      평소 미스트는 뉴** 제품을 사용해왔는데,
      그 제품 역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꾸준히 사용했는데
      클라뷰는 역시 달라요!!!! 👍
      보통 미스트들은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더 건조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당김이 있는데, '"클라뷰"는 정말 달랐습니다......
      속까지 채워주고 피부에 심폐소생하듯 반나절을 거뜬하게 광을 뿜어내줍니다🤣 고마워요 ... ❤️
      올 가을 , 겨울 클라뷰 콜라겐 미스트로 촉촉하게~ 광 내고 다닐 수 있을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 많은 분들이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구 샘플로 넣어주신 샘플7종도 감사합니당😆
      아!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건 "꼭" 써보셔야 합니다🤢
      좋은건 공유하고 다 같이 예뻐져요 💙❤️
      김수**** 2017-10-19
    • 포토리뷰
      좋아용

      미스트 한동안 안쓰다가 이번에 쿠션 23호 바디에센스랑 같이 구입했습니다.

      첫향은 코를 좀 찔러서 ㅁ코막고 뿌려주셔야 할듯합니다. 잔여향이 은은해서 오래남아요

      이번 구입한 3개 템은 다 좋네요 다음에 재구매 꼭 하겠습니다


      오채**** 2017-10-16
    • 포토리뷰
      애교살 데일리 메이크업^^* 완전맘에드는 골드를 찾은듯ㅋㅋ 몇 년을 쓸 수 있을듯한 양과 퀼리티굿! 매일 애교살 눈 앞쪽에 쓰는데 영롱하고 좋습니다. 스파클 라인 확장해주시면 안되나요? 진짜 돈이 안아까움ㅋㅋ
      to**** 2017-10-20
    • 포토리뷰
      까무잡잡 피부 갓쿠션!!!!! 제가 얼굴은 하얀데 얼굴 제외한 피부가 워낙 까무잡잡해서
      목이랑 색을 맞추려고 어둡다는 쿠션들 죄다 사서 서봤는데 핑크기가 돌거나 화사하게 표현이 되더라구요. 저는 딱 쿠션 본연의 색을 원했는데 못 찾다가 한달동안 발품 팔고 그러다가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 웬 걸ㅎㅎ 진짜 쿠션 본연의 색이 딱 나와요
      말이 33호지 설마 또 밝진 않겠지?? 걱정걱정..
      파운데이션은 너무 두꺼워보이고 귀차니즘이 있어서 브랜드 다 돌아다니며 쿠션으로 태닝피부용 추천 좀 해주라고 해서 테스트 해봐도 그렇게 어두운 쿠션은 못 발견했는데 태닝피부에 써도
      귀차니즘 없이 편해요!!

      그리고 저는 악건성이라 여름겨울 할 것 없이 촉촉한 쿠션을 좋아하구요
      광채나는 피부 좋아해서 오일미스크도 뿌리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후기도 없어서 매트하면 어떡하지 건조하면 어떡하나...
      너무 걱정했는데 완전 촉촉해서 광이 나진 않고요
      광 적당+쫀쫀? 오히려 처음엔 촉촉한 쿠션 쓰고도 입 주위가 건조해서 화장하고 3시간 이후엔 건조했는데 이건 건조함이 없어요
      그리고 촉촉한데 화장 무너짐이 진짜 없는 듯해요
      아침에 화장하고 밥 먹고 나서 얼굴 전체 수정화장 해줬는데
      이건 밥 먹고 티존이랑 입주위만 해줘요 다른 데는 멀쩡해요
      땀이 많은 편이라 페이스라인이 지워지면 어쩌나했는데
      심지어 페이스라인도 안 무너졌어요....

      저는 우선 다른 것보단 색상 때문에 클라뷰쿠션을 골랐는데
      자외선 차단 기능이며 발림성이라든지 화장들뜸 무너짐이
      없어서 진짜 인생쿠션 찾은 것 같아요

      저는 주말에 이벤트할 때 구매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적립금도 두배 적립 됐네요 ㅎㅎ
      계속 여기 쿠션만 사용할 거예요 ㅎㅎ

      빠른 시일 내에 리필용도 만들어주세요!!!!
      ug**** 2017-10-10
    • 포토리뷰
      남동생이 좋대요~!! 폰으로 써서 줄이 조금 이상할 수두 있어요~
      제꺼 주문하는 김에 남동생것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동생이 어렸을 때 피부 좋았는데, 귀찮아서 관리 안 하다 보니까 많이 피부가 상했어요ㅠㅠㅜ
      역시 피부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단 걸 느꼈다는^^;;
      제꺼 팩이랑 세럼 시킬 때 같이 시켜봤는데
      좋은 브랜드 사줬는데도 귀찮다고 잘 바르지도 않던 애가 하나만 바르니까 편하대요~
      전보단 피부가 좀 덜 당긴다고 하더라구요~~
      건성이신 남성분(?)들이 잘 맞나봐요.
      동생이 후기 이런거도 잘 안써서 제가 대신썼습니다.
      적립금 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ta**** 2017-10-12

    @klavuu_official

    #klavuu

    Distribution channels

    최근 본 상품

    more

    "Eternal beauty"
    for the delight of our customers

    • Follow KLAVUU